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호라 젤네일 3+1행사 신규가입하면 젤램프까지!

핑크빛일상

by pinksmudge 2020. 2. 5. 22:18

본문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호라 젤네일이 드디어 왔습니다

 아쉽게도 3+1 행사는 끝이 났어요

저는 저번주에 구입해서 3+1 증정 받았어요(자랑)

 

대신 신규가입하면 젤램프 증정은 아직하고 있으니

소진되기 전에 언능 겟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호라에서 처음 구입한거라

젤 램프 받았어요오오

생각보다 엄청작음 그래서 좋아요

미니미니한거 좋아함 ㅎㅎㅎ

 

 

저는 '어딕트'와 '피아니시모'를 믹스해서

붙여볼 예정이에요:)

참고로 저는 젤네일을 집에서 하는건 처음입니다 ㅋㅋㅋ

하는방법은 홈페이지에도 잘 나와 있숩니당

저는 네일파일로는 도저히 안 잘라져서

 손톱깍기로 잘랐어요

그리고는 오호라에서 받은

젤램프로 구워줍니당

타라~

젤네일 느낌보다는

매니큐어를 잘바른듯한 느낌

잘 안구워진것 같아서 

두번이나 구웠는데

도톰한 느낌이 없네요

그래도 마음에 듦

집에서하는 홈네일은

간편해서 데싱디바 많이 애용했는데

이젠 오호라 젤네일 스티커를 더 애용하게 될것 같네용

밝은데서 사진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오늘 너무 추워서 

손이 꽁꽁얼었어요!

갑자기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다니..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https://ohora.kr/index.html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요.

ohora.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