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 동백꽃필무렵 촬영지 구룡포, 호미곶

핑크빛일상

by pinksmudge 2020. 2. 10. 07:30

본문

동백꽃필무렵 드라마할때 갔다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 게으름 주의 ㅋㅋㅋ

옹산이라는 곳이 진짜 있는줄 알았는데

포항에 촬영지가 있다그래서

울산갔을때 밤에 한번 낮에 한번 두번이나 갔다옴

동백꽃필무렵 종영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0년 이라니

곳곳에 촬영지임을 알리는 입간판이 붙어 있었어요

밖에서 보면 영락없는 게장 집인데 내부는 다른-!

티비에서는 완전 감쪽같음

일본인 가옥거리안 전체가 동백꽃 촬영지 인데

안쪾으로 들어가니 문화마실이라는 찻집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까멜리아 입니다

밤에 찍어서 자세히 안보임 죄송 ㅜ

저는 평일에 갔더니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

다른 블로그 보니 주말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낮에 왔을때 입니다 

낮이 훨씬 좋더라구요 바다도 볼수 있고

이곳은 동백꽃필무렵 메인포스터(?) 

동백이와 용식이 앉아 있던 그곳~!

동백꽃 촬영할때 간거라 혹시나

강하늘씨나 공효진씨를 볼수 있을까

기대하고 갔는데 볼수 없었어요 ㅋㅋㅋ

아가 있는 친구랑 바람 쐬러 갔다옴

구룡포에서 15분 정도 차를 타고 가면 호미곶에서 

상생의 손도 볼수 있습니다

멀지 않으니 가서 보고 오면 좋을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