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기록 외쿡인 형부가 만들어준 새우로제 파스타♥

핑크빛일상

by pinksmudge 2020. 2. 27. 17:30

본문

친한언니가 집으로 초대해 주었어요

자주가는 맛집같은곳

프랑스에서 온 외쿡인 형부덕분에 맛있는거 많이 얻어먹어요 ㅎㅎ

새우가 듬뿍들어간 새우로제파스타

진짜 맛있음 다른 레스토랑 보다 맛있어요

소스 직접 만들고 새우도 통통한 블랙타이거 새우인데

엄청크고 실하고 가재같은 식감과 맛

저 진짜 새우 좋아하는데 많이 먹을수 있어서 너무 행벅합니당

좋은음식엔 술이 빠질수 없죠

낮부터 음주 ㅋㅋㅋ

파스타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고 

행복♥

면도 내가 좋아하는 두꺼운 링귀네

칼국수같기도 하고 쫄깃하고 소스의 맛을 배로 증가시키는 파스타 같아요

올라간 파마산 치즈도 

가락시장에서 자주 사온대요

가락시장하면 농수산물만 파는줄 알았더니

가락시장에 좋은 치즈를 잔뜩 판매한다고 하네요

다음에 따라가서 저도 치즈 좀 사와야징

밥먹고 디저트 까지

전날 이태원에서 같이 술한잔하고

이태원펍 엠버에서 사온 초코브라우니

펍에서 왠케이크냐 저도 놀랐는데

케이크를 판매하더라구요

안사왔으면 큰일날뻔 

마지막 케이크 까지 완벽한 식사였어요

식사후에 형부 술장을 털건 안비밀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