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펍 금요일 밤 피자나잇으로 즐기기~!

먹방

by pinksmudge 2020. 2. 27. 07:30

본문

코로나19가 금방 사그라들줄 알았는데

불안해서 어디도 못 나가겠네요,,

언릉 코로나19가 종식 됐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외식도 잘 안하게 되고 먹어도 근처로 가게되네요

이태원 아메리칸펍 루트66 입니다

자주가는 단골집이에요

화요일에는 윙나잇

목요일, 금요일은 피자나잇으로 가성비가 좋은 곳

페퍼로니피자, 치즈피자가

목요일은 피자한조각 1,000원

금요일은 피자한조각 1,500원

저는 배가 고파서  치즈피자 2조각 주문

할인안해도 가격이 정말 좋은곳

치즈피자 한판이 14,500원

사이즈도 일반 라지 사이즈 인데

그래서 그런지 평소에 가면 피자 먹는 테이블이 많아요

이태원 피자맛집!

루트66 메뉴

이태원의 대부분의 가게는 영어메뉴판인데요

당황하지말고 직원분께 물어보면 친절히 설명해 주십니당

 

피자, 윙, 감튀, 뒷면엔 버거, 샌드위치인데 못찍음ㅋㅋ

윙나잇 가격도 저렴해서 윙먹으러도 자주 오는곳

다음엔 윙나잇 포스팅도 할께융

모짜렐라치즈랑 체다치즈가 추가로 올라가서

좀더 페퍼로니피자보다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맥주가 땡길땐 페퍼로니

좀더 느끼한게 먹고싶을땐 치즈피자가 굳

금요일엔 버드도 500원 할인된 4,000원에 판매

맥주사진보니 시원하게 한잔 하고 싶네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