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맛집 수요미식회 '마라'에서 거하게 먹고옴

먹방

by pinksmudge 2020. 2. 12. 20:11

본문

 

한남동 맛집 '마라' 입니다

아직도 마라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어요

마라가 중독이 장난이 아니죠 ㅋㅋㅋ

저릴麻, 매울辣 로 혀가 마비될 정도로 맵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한남동 '마라'는 마라샹궈가 젤 유명해요

사진으로는 크기가 가늠이 안되는데

진짜 양이 많아요 하나 주문해서 둘이먹으면 배터질 양 입니다

그래도 마라샹궈만 먹기엔 아쉽죠

꿔바로우, 마라탕, 계란볶음밥 까지 주문했습니다

재료가 진짜 신선한것 같았어요

특히 돼지껍데기가 넓적당면이랑 헷갈리정도로 쫀득하니

젤 맛있었어요

꿔바로우는 소스가 부워져 나와요

바삭한 식감보다는 진짜 쫀득한데 제가 여태 먹어본 꿔바로우중 

일등 고기도 두툼하니 같이 올라간 튀긴마늘이랑 파채랑도 잘어러지는 맛

계란볶음밥은 안시켰으면 후회했을 맛

마라탕이랑 먹으니 찰떡 궁합 굳굳

어마어마하게 시킴 결국 다 못먹고 마라샹궈한 집에 포장해가서

집 냉동실에 있던 우삼겹이랑 볶아 먹었는데 또 맛있음 ㅋㅋ 

마라탕은 작은사이즈는 점심특선에 있었는데 사장님께 살짝 물어봐서

주문 했어요 마라샹궈는 먹을수록 혀가 마비되서 못먹을 정도였는데

마라탕은 마라샹궈먹고 먹어서 그런지 혀가 많이 안 얼얼했어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