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맛집 센트럴자이 더 테라스가든 '팬아시아'

먹방

by pinksmudge 2020. 2. 10. 17:30

본문

울산 삼산의 새로운 맛집 군림지

더테라스 가든을 갔다왔습니다

평일에 와도 주차 대란이 일어나는 곳이니

점시시간때는 피해서 오는게 좋아요

오랜만에 동생과 어마 데리고 온곳

세트를 시킬까 고민하다 결국은 먹고싶은걸로 고르기로 결정

가지튀김과 팟타이 볶음밥을 을 주문했습니다

고수를 먹지 못하는 엄마와 동생

내가 다차지함 ㅋㅋㅋ

팟타이에 땅콩가루는 따로 나와요 

저는 땅콩가루 같이 먹는걸 안좋아해서 좋음

숙주는 생숙주를 올려서 주시더라구요,, 그건안좋음 ㅋㅋㅋ

팟타이는 면도 얇고 저는 별로 였어요

가지튀김과 파카파오무삽(한국식으로는 간장돼지 볶음밥같음)은 

맛있었어요

모히또 시키면 음료가 대량으로 나옴 가격도 싸고

꼭주문해 드세요 세명이서 먹어도 남을만큼 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