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삼산맛집 소고기가 먹고 싶을땐 봉계목장

먹방

by pinksmudge 2020. 2. 10. 17:00

본문

울산삼산에서 친구들이랑 소코기 사묵었어요

기본상차림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도 나오고 

고기랑 어울리는 반찬들과 기름장까지 좋아요 좋아

첫스타트는 갈비살 3인분

때깔보세요

엄청 신선한게 사진밖에서도 느껴집니다

곗돈으로 먹는거라 맘껏 주문함 ㅋㅋㅋ

특수 부위인데 안거미, 안창살, 살치살이 나오는데

저기 살치살 마블링 좀 보세요

또 먹고프다아아아

셋이서 고기 실컷 먹고옴

고기도 진짜 좋고 다음에

또 곗돈 쓰러 와야겠어요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