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광동 준네양꼬치 준네 맛있네~

먹방

by pinksmudge 2020. 2. 6. 22:59

본문

 

 

다들 양꼬치 좋아 하시나요

저는 못먹어요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꼬치집 잘못가면 냄새땜에 못먹는데

준네 양꼬치집은 재료가 신선해서 양꼬치 특유의 냄새가

거의 안나요

준네 양꼬치 A세트로 주문했어요

양꼬치 1인분과 양갈비, 늑간살, 마라탕, 모듬사리, 고수짱아찌 까지

54000원 입니다

둘이서 먹으면 배터져요-!

진짜 푸짐

양꼬치는 빨간양념이 되서 나오는데

양념맛은 거의 안나요 

양갈비도 살짝 양념이 되어 나오는데

그냥 맛있음 ㅋㅋㅋㅋ

마라탕은 혀가 아리는 우리가 아는 그맛 입니다

마라탕은 중독되는 맛이에요

계속먹게됨

좋은음식엔 술이 빠질수 없죠

양꼬치엔 칭타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가본 양꼬치집 중 젤 깔끔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짱짱맛~!

https://place.map.kakao.com/901312914

 

준네양꼬치

서울 용산구 보광로 5 (보광동 119-1)

place.map.kakao.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