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인사동 모나미 컨셉 스토어 나만의 볼펜 만들어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pinksmudge 2020. 1. 21. 14:37

본문

 

안녕인사동안

2층에 자리한 모나미스토어

제가 기억하는 모나미는 검정, 빨강, 파랑

것도 촌스러운 색인데,

모나미가 아주 탈바꿈을 했네요-!

 

 

상점 들어서자마자 나만의 색으로 만드는 모나미를

체험 하실수 있어요

아이디어 굳굳-!!

 

 

검정색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검정잉크는 없더라구요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다들 기본색인 검정을 많이 찾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제가 만들어본 모나미 볼펜!

 

 

맘에 쏙듬 ㅋㅋㅋㅋ

색깔별로 다 만들어 보고 싶어라~

 

 

모나미 잉크색을 형상화한 모습

이쁘다 이뻐

 

 

고새, 하나 더 만듬 ㅋㅋㅋㅋ

 

 

모나미 만년필을 구입하면

잉크색상도 나만의 색으로

만들어 주신다고 합니다

 

선물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두 너무 갖고 싶습니다

 

담에 시간되면 또 가서 이쁜색상으로 

오묘한 다크그레이로 만들어 보고 싶네용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