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하루하루

by pinksmudge 2020. 2. 23. 16:45

본문

울산에서 엄마가 올라 왔어요

일갔다와서 깜놀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을 날이 있을줄이야

집에서 냄새날까 걱정도 됬지만

삼겹살 먹는순가 그런걱정은 내일로 ㅋㅋㅋㅋ

말해머해요 윤기 좔좔 삼겹살 좋은거 사오셨더라구요 

맛있고 맛있습니다

일단 신문지은 많이 깔아 주셔야 합니다

기름 엄청튐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음

맥주가 빠질수 없는 메뉴

캔으로 사올걸 그랬어요 역시 페트 맥주는 맛이 없음 ㅜ

엄마표 된장찌개와 허브솔트 뿌린 삼겹살 

허브솔트는 없으면 안될 자취생 필수템

엄마덕에 오랜만에 삼겹살 포식했네요

배가터지게 먹음 ㅋㅋㅋ

행복해지는 맛

생각보다 집에 냄새도 많이 안나고

집에서 가끔 삼겹살 구워 먹어야 겠어요♥

'하루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한 코로나바이러스 정말 무섭네요😔  (2) 2020.02.03
안녕하세요:)  (0) 2020.0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